카테고리 없음

[부산, 부산역] 만두 전문전 신발원

dal dal 2022. 2. 6. 15:35

부산역근처 방문할 일이 있어
유명한 만두맛집 신발원을 찾아 갔어요!

신발원은 별도의 주창이 없어요
근처 몇몇 주차장이 있는데,
남포동이나 부산역 근방 주차장은
주차비가 비싼 편이에요.
그 중 가장 저렴한 곳이 차이나타운 공영주차장이랍니다.
1500원/30분

신발원과 별로 멀지않은 거리에 있답니다.

요기가 차이나 타운 공영 주차장이에요.
주차 후 쭉 내려오면 신발원이 있답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짜는 2월 2일 수요일
연휴기간이라 그런지 본관은 오픈하지 않고
신관만 열려 있었어요.
그래서, 웨이팅 시간이 평소보다 조금 더 긴 느낌이였어요.

신관 모습 이에요.
신관이 훨신 신식느낌이랍니다.

신발원은 테이블링을 사용하기 때문에
미리 테이블링으로 예약 하면 웨이팅 시간을 줄일 수 있답니다.

저는 출발하기 전 테이블링으로 예약하고
약 30분 걸려 도착했는데,
앞에 2팀이 더 있어서 약 2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테이블링으로 우선줄서기 신청을 하더라도
매장에 도착해서 매장번호를 입력해야
예약 확정이 된답니다!
유의하세요!

신발원 메뉴에요!
만두 전문점이기에 만두 메뉴만 있어요.

- 식사메뉴 -
마라만두 6,000원
맵군 (김치시즈닝) 5,500원
고기만두 5,000원
군만두 6,000원
찐교자 5,000원
새우교자 6,500원
콩국&과자 3,500원

- 음료 -
우롱차 3,800원
우롱보이차 3,800원
음료수 2,000원

맵군은 군만두에 시즈닝이 뿌려진 메뉴
그리고, 찐교자와 고기만두가 비슷하다고 해요.

저는 맵군 / 고기만두 / 새우교자 / 우롱보이차를
주문 했답니다.

카운터에서 메뉴선택 및 선결제 후
자리를 배정 받았어요!

이렇게 깔끔한 테이블이
나란하게 6테이블 있어요!

안에서 열심히 만두를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투명하게 만드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어서 믿음직 스러웠어요.

물과 단무지는 셀프랍니다.

 

신발원은 택배로 구매도 가능해요!
택배 발송요일은 월, 수, 목
최소 주문 금액은 30,000원 (택배비 3,000워 ㄴ별도)
* 냉장만두로 배송 된답니다 *

배송 가능한 만두는 총 4가지
고기만두 / 군만두 / 찐교자 / 새우교자

그리고 만두 외 빵종류도 배송 된답니다!
* 카카오톡 주문 / 전화 주문 가능 *

테이블에는 매운소스와 마늘소스가 있어요.

만두 자체가 계속 먹다보면 느끼해서인지
매운소스가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매운소스라기에 일반 간장소스보다 조금 매운 정도에요.

가장먼저 나온 맵군!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한판 더 주문 했답니다!!

꼭 드세요! 저는 신발원에서 맵군 만두가
가장 맛있었어요!

연이어 나온 고기만두와 새우교자

쌓여 나오기 때문에 고기만두를 먹는동안

새우교자가 식지 않아 좋았어요.

 

고기만두는 육즙 고기만두에요!
피가 얇고 안에들어있는 고기가 탱글탱글해요!

고기만두에 육즙과 새우가 더해진 느낌의
새우교자!
고기만두도 새우교자도 속이 정말 꽉 차있답니다.

고기만두를 먹고 새우교자를 먹었더니 조금 느끼했어요!
마무리는 다시 맵군으로 !!

다음에 또 방문 하게되면
1인1맵군과 새우교자를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함께 주문했던 우롱 보이차!

3분을 더 우려내고 마시는걸 안내 해주시며

이렇게 모래시계를 주셨어요!

아주 진한 향의 우롱보이차 였어요!

느끼한 고기만두와 새우교자를 드시는 경우

함께 드시면 입안이 깨끗해 지는 느낌이 든답니다!

따뜻한 우롱보이차 추천해요!

두고 마셨더니 더 진해져서 물을 조금 더 따라 마셨어요!

웨이팅 했음에도 만두가 맛있어서

만족했던 신발원!

부산역 가실일 있으시면

미리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신청하시고

방문 해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