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서면] 맛있는 술집 살구랑

dal dal 2022. 1. 30. 12:48

 

설 연휴 시작!

가벼운 마음 즐거운 기분으로 친구들을 만났어요!

술집은 잘 모르는 터라 친구의 추천으로 가보게 된

살구랑

 

서면 뒷고기 맛집 동전집 골목에 있답니다!

 

 

깔끔하면서 분위기있는 살구랑

조금 일찍 퇴근한 덕에

가게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분위기라

연이어 들어오는 손님들이 전부 여자손님이였답니다!ㅎㅎ

 

 

살구랑 벽에는 

메뉴안내 / 주류안내 그리고

귀여운 메뉴그림이 있었어요!

 

 

메뉴판 오렌지색이 

가게랑 잘 어울렸어요!

 

 

살구랑 메뉴!

돼지 수육 매운 - 탕 

어른육회

어린이육회

돌돌이 육전

오리불고기 링귀니 국수

허니버터 쉬림프 수제비 올리오

철판 볶음밥

살구델피아 아이스크림

레인보우 후르츠

아이스 홍시 아이스크림

 

메뉴가 특이해요!

뭔가 한식과 콜라보 된 듯한 느낌의 메뉴들!

 

육회는 신기하게도

어린이 육회가 양이 작은게 아니라

맛이 다른거였어요!

어른육회 / 어린이 육회 

메뉴 이름들을 참 잘지었네요! ㅎㅎ

 

저는 돌돌이 육전 / 철판 볶음밥 / 오리불고기 링귀니 국수

이렇게 주문 했답니다!

 

 

기본으로 주시는 게살!!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가장 빨리나온 철판 볶음밥!

철판이라 식지않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그냥 김치 볶음밥인 줄 알았는데

오리고기 볶음밥이랍니다! 굳굳

 

양은 적었지만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연이어 나온

오리불고기 링귀니 국수

비주얼이.. 국수 비주얼이 아니에요!

이건 흡사 파스타가 아닐까 싶은...

 

 

저는 조금 짜서 면을 먹은 후 공기밥을 주문해서

비벼 먹었답니다!

면이 탱글탱글 일반 국수면보다는 두꺼운 면이였어요!

그리고 밥을 비벼먹으니 딱 좋았던

오리고기들 !

 

가장 기대했던 돌돌이 육전!

 

돌돌 말려져 있는 김치도 맛있지만

요 찍어먹을 수 있게 나온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작지 않은 양이였지만 순식간에 사라진 육전

 

살구랑은 분위기만 좋은게 아니라

메뉴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살구랑!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