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서면] 삼정타워 CGV 리클라이너 좌석 후기 / 공조2 (스포X) / 부산 리클라이너 영화관

dal dal 2022. 9. 16. 06:36

매번 북적거리지 않고 조용한 편의 매장인 지오플레이스 CGV나 NC백화점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는데, 서면 삼정타워 CGV에 리클라이너 좌석이 있다고 하여 가족 다 같이 영화를 보기위해 방문 했어요. 추석연휴 답게 삼정타워는 아주 북적였답니다. 코로나 이후 영화를 보며 팝콘을 먹을 수 없어 팝콘을 구매하지 않았는데, 가능하다고 하니 기분낼겸 팝콘과 콜라도 구매 했답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리클라이너 좌석을 이용 해 본 적이 있는데, 이렇게 서면 중심에도 리클라이너관이 생기니 너무 좋았어요. 일반 2D관에 비해 좌석이 크다보니 넓은 공간을 이용 할 수 있고, 누워서 보다싶이 영화를 봐도 전혀 시야에 방해 없이 영화를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저는 완전히 뒤로 누워 봤답니다.

아쉬운건 일부 소리가 심하게 나는 리클라이너 의자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영화보는 도중에 좌석 높이를 조절하면 소리가 커서 영화를 보는데 방해 되었답니다. 소리를 제외하고는 리클라이너 의자가 편해 부모님도 편안하게 보셨다 하여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가족 다같이 영화 볼 일 있다면 리클라이너 관으로 예매 해야겠어요.

CGV

ㅁ 서면 삼정타워
ㅁ 남포동 (전관 리클라이너 좌석)
ㅁ 동래
ㅁ 정관
ㅁ 김해 율하 (전관 리클라이너 좌석)

롯데시네마

ㅁ 프리미엄 해운대 장산롯데시네마
(전관 리클라이너 좌석)
ㅁ 마산 (전관 리클라이너 좌석)


리클라이너 좌석이 있는 영화관을 찾아보다 생각보다 많은 곳에 리클라이너 좌석이 있어 놀랐답니다. 일반 좌석과 가격도 크게 차이나지 않으니 근처에 리클라이너좌석이 있는 영화관이 있다면 이용 해 보세요!

공조2


저는 정말 재밌는 영화를 보기위해 선택 했다기 보다 가족 다같이 볼만한 영화를 고르다 부모님께서 공조1을 재밌게 보셨기에 선택했어요. 공조1을 재밌게 보셨다면, 공조2 보시는걸 추천 해 드려요. 비슷한 맥락의 뻔한 결말의 공조2 였지만, 부모님께서 즐겁게 보셨기에 만족스러웠어요. 영화 공조1을 보지 않아도 유사하지만 연관성이 없기에 충분히 볼 만 하답니다.

공조2 영화는 공조1과 같이 중간 중간 코미디 요소도 많고 지루하지 않아 가볍게, 재밌게 보기 좋은 영화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