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산동 하누소 뒷고기

dal dal 2022. 8. 28. 11:40

소고기도 뒷고기가 있다는걸 이번에  연산동소고기맛집 하누소뒷고기를 가게되어 처음 알았어요. 돼지고기만 뒷고기를 생각했는데, 신기했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 얼른 가봤어요.

연산동소고기맛집 하누소뒷고기의 입구 벽에 안내되어 있는 한양주차장은 현재 없어졌다고 해요. 저도 근처 골목벽에 주차 했답니다. 참고하세요!

연산동소고기맛집 하누소뒷고기는 가게외관이 예쁘게 생겼어요. 깔끔, 깨끗한 분위기이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라 가족식사하기에 좋답니다.

연산동고기맛집 하누소뒷고기는 100% 한우만 취급하고, 쌀,고춧가루, 김치, 마늘 전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다고해요! 한우가 이 가격이라니...!! 너무 행복했답니다.

연산동소고기맛집 하누소뒷고기는 불판 옆에 마른 옥수수가 잔뜩있어서 이게 뭐지? 싶었는데, 옥수수를 연료로 사용한다고 해요! 고기를 구우면 옥수수가 조금씩 사라진답니다. 천연 연료라니 독특하면서도 친환경적인 느낌이라 신기했어요.

연산동소고기맛집 하누소뒷고기는 반찬들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고기와 어울리는 간이였어요. 막 조미료를 많이 넣은 맛이 아니라서 고기의 맛을 살려주며 맛있었답니다. 겉절이와 오이무침은 정말 싹싹 긁어 먹었어요.

연산동소고기맛집 하누소뒷고기에서 제가 주문한 메뉴는 갈비 뒷고기 2 + 최상급등심 1 을 주문 했답니다. 총 300g 정도의 양을 주문했는데, 작지 않았어요! 특히 두툼한 등심은 1덩이 인데도 양이 꽤 되었답니다.

그리고, 통후추를 눈앞에서 토도도독 뿌려 준답니다. 통후추라서 후추 알갱이가 쏙쏙 보였어요.

끄악.. 또 먹고싶은 갈비 뒷고기에요. 소고기 갈비살 다른곳에서 먹으려면 가격이 상당했던 것 같은데, 뒷고기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했어요. 하지만 충분히 맛있었답니다! 냠냠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아주 맛있게 먹은 연산동소고기맛집 하누소뒷고기의 두툼한 최상급 등심! 한우 1++등급을 숙성시켰다고해요. 먹자마자 육즙이 쫙 퍼지는게 너무 맛있답니다. 저는 소고기만 먹으면 물려서 많이 먹지 못하는 편인데, 갈비 뒷고기를 먹고 등심을 먹으니 두가지 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입가심으로 주문한 된장찌개와 밥! 된장찌개 구수하고 정말 맛있답니다! 된장찌개 안에 갖은 채소가 가득한게 제 스타일이였어요. 게다가 흑미밥이라니!! 정말 센스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맛잇는 소고기를 든든하게 먹고 왔답니다. 연산동 사시는 분들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