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안리 애완견동반 가능식당 미식육 ,카페 도그랑 / 이디야 딸기빙수

dal dal 2022. 8. 27. 10:38

오랜만에 광안리를 방문 했어요!
광안리 민락쪽은 강아지와 산택하기 좋답니다.
그래서인지 애완견동반 가능 식당과 카페가 있었어요.
강아지 데리고 가실 분들은 참고 하세요!

솥뚜껑불판이 있는 미식육.
애완견동반가능 식당이에요.
야외 자리도 있고 개별룸도 있답니다.
고기의 질도 좋고 맛있는데다 애완견메뉴도 있었어요.

그리고 바로 근처에 있는 도그랑 카페에요.
바로 앞에 강아지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여기에 강아지에게 자유를 주고 커피 마실 수 있답니다. 낮에 좀 더 사람이 많았어요.

저는 애완견이 있진 않아 도그랑 바로 옆의 이디야를 방문 했답니다. 많이 선선해 지기 시작했지만 아직은 빙수먹기 좋은 날씨였어요.

애완견동반가능한 곳 찾으신다면 광안리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