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카오선물하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블랑

dal dal 2021. 7. 29. 23:09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블랑!

아이스박스에 아주 잘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제조일  2021. 07. 21
도착일  2021. 07. 28

​사실 아이스크림이라
오래된 제품이 오지는 않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제조한지 일주일 된 제품이라
안심이 되었어요!!

선물받을 때 있던 사진과 똑같아요!

크기는 조금 작았지만
아이스크림이라
4~5명은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랍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비싼데
케이크라니!!

너무 맛있어 보이죠?!

테두리가 초콜렛인줄 알고
그냥 자르려 했더니
안잘려서 다시보니

​초콜렛이 아닌 비닐이였어요!
아쉽.. 초코 좋아하눈뎅

​분명 바닐라+초코 였눈뎅…


카카오 설명에 보니

리얼크림 버블
+
벨지안 초콜렛
+
바닐라

​저는 자른 조각을
통채로 바로된 아이스크림 먹듯이
먹었어요!

​생크림 얼린느낌이지만
느끼하지않고 우유깊은맛이나는
리얼크림 버블과
아이스크림들을 같이먹으니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식상한 케익보다는
센스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물
생각보다 더 괜찮았답니다!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