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해운대] 뷰가 멋진 라운지룬

dal dal 2022. 3. 28. 11:40

 

탁 트인 뷰를 보기 위해 찾아간 라운지룬 !

달맞이 고개에는 뷰 좋은 카페가 아주 많이 있어 탁 트인 바다를 보기 좋답니다!

그 중 라운지룬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카페에요!조금 이른 시간 방문 해 보시는걸 추천한답니다.

 

 

공용 주차장에서 조금만 더 가면 자리하고 있는 라운지룬!

저는 위쪽에도 입구가 있는지 모르고 건물앞에 주차하고 이렇게 높은 계단을 올라 갔는데,

갔더니! 계단을 오를 필요도 없고 타워 주차도 있는 입구가 있었어요!

찾아가시는 분들 돌아 올라 가셔서 주차하시면 좀 더 쉽게 라운지룬을 찾아 갈 수 있어요.

 

제가 방문한 날 임시로 1,2층 가구매장이 닫아져 있어 건물 앞에 주차를 했지만, 평소에는 카페방문객 주차자리는 아니라고 해요!경비 아저씨가 계신곳으로 가셔서 타워 주차 하세요!ㅎㅎ

 

 

라운지룬 카페는 나뚜찌 이탈리아 가구점 위에 자리하고 있어요.

탁트인 뷰를 기대하게끔 5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두근두근 기대하게 만드는 라운지룬의 예쁜 입구에요!

화이트화이트한 입구!

 

짜잔~

생각보다 넓은공간! 그리고, 편안해 보이는 의자들!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화이트한 느낌에 포인트 색이 조금씩 있어 너무 예뻤어요!라운지룬은 사진찍기에도 좋은 색감의 카페에요!

 

 

정면 바다뷰에요!!! 높디높은 달맞이고개의 건물 5층 이라니! 

탁트인 바다뷰 보시려면 라운지룬 강추해요!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한쪽 창이 다 트여있어 우와 우와~ 하며 들어갔답니다.

 

 

게다가 라운지룬은 이렇게 센스있게 앞테이블과 뒷 테이블의 높이 차가 있어  메인자리는 어느 자리를 앉아도 뷰를 감상 할 수있게

자리가 배치되어 있었어요! 라운지룬 카페를 방문하는 가장큰 이유인 뷰를 가리지 않는 센스 있으면서도 예쁜 인테리어에요!

 

 

한쪽에는 이렇게 사진찍기도 좋아보이는 예쁜 라운드 테이블이 있답니다!

그리고, 테이블 마다 노란 생화가 있어서 사진찍으면 아주 잘나온답니다!

 

그래도 역시 뷰가 잘 보이는 자리가 인기 많았어요!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들어갈 때에는 사람이 없었는데, 나올 때 에는 요 자리들이 거의다 차 있었답니다.

 

저는 구석자리를 선택했는데!

이 자리도 센스있게 의자가 살짝 기울어져 있어 앉으면 바다와 하늘이 잘 보이는 각도에요!

창가자리 잘못 앉으면 바로앞의 건물이나 도로가 보여 안예쁜 경우도 있는데, 라운지룬은 여러모로 신경쓴 티가 났어요!

 

물과 티슈는 셀프!

 

야외자리도 있었어요! 탁 트인 바다 뷰를 볼 수 있는 공간!

아직은 바람이 쌀쌀해 내부에 앉았지만, 여름이 되면 야외 자리도 인기가 많을 듯 해요!

야외자리가 청량한 바다덕에 사진이 아주 잘 나온답니다.

 

 

옆 공간에 이렇게 따로 가려진 공간이 있었는데, 단체석 느낌이에요!

예약해야만 가능 할 것 처럼 보였던 공간!

이 공간도 너무 예뻐보였어요!

 

 

화장실을 잠깐 들렸는데, 바이레도 라튤립 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저도 좋아해서 사용하고 있는 향수와 같은 향이라 반가웠답니다!

바이레도 라튤립의 핸드워시 그리고, 핸드크림도 있었어요! 센스!

 

 

달맞이 카페답게 라운지룬의 커피 가격대는 조금 높은편이에요!

기장 카페들과 비슷한 가격대에요.

뷰 가격이라고 생각하며 주문 했답니다.

 

 

룬 슈페너 8,000원

카페라떼 7,500원

 

조그마한 디저트는 서비스로

커피와 함께 나왔어요!

 

 

소소 한 라떼!

고소하니 마시기 좋았어요!

 

 

달달했던 룬 슈페너!

크림이 아주 달달하답니다!

 

 

쫀득한 디저트!

디저트와 함께 나오는 센스가

좋았어요!

 

 

주문 하는 공간이 가장 안쪽에 자리하고 있어요!

아마도 뷰 좋은 공간을 다 내주기 위해서가 아닐까 싶어요!

 

 

테이블마다 노오란 생화가 있어 더욱더 내부가 생기 있어 보였어요!

 

 

 

계산대 옆 센스있는 예쁜 색감의 액자!

부드러운 톤이라 전체 분위기에도 어울리고, 하늘색의 하늘과 수영장이 있어, 가게 컨셉과도 어울려 보였어요!

 

 

 

입구 근처에는 이렇게 독특한 모양의 거울이 식물들과 함께 인테리어 되어 있는데, 여기서 거울샷 많이들 찍더라구요!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찍어보세요 ㅎㅎ

바람 쒜러 달맞이 방문하시면 탁트인 뷰를 볼 수 있는 라운지룬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