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대연 남구 보건소 PCR 검사 대기시간 및 팁

dal dal 2022. 3. 7. 20:58

 

얼마전 자가키트 진단으로 양성이 나와

집 근처 남구 보건소에서 PCR 검사를 했어요!

 

PCR 검사결과가 나오기 전

대중교통을 이용 할 수 없으니

꼭! 자차 또는 걸어 갈 수 있는 곳

이용을 추천 들려요!

 

 

제가 들려서 검사받았던

부산 대연동에 있는 남구 보건소!

저는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

남구 보건소를 갔어요!

 

이미 자가키트로 양성이 나와

코로나 확진이라고 생각해

최대한 일찍 가보자 하고

오픈시간인 9시 10분전 도착 할 수 있게

방문했어요.

 

하지만, 제가 기다린 시간은 무려 2시간!

 

남구 보건소와 남구청은 바로 붙어 있는데

남구청 앞을 뺑 둘러서 줄을 서야 할 정도로

줄이 길었어요!

 

약 저 시계까지 

8시 50분 부터 9시 50분

이렇게 1시간이 걸렸고,

제가 줄을 선 이후에도 사람들이 계속

줄을 섰어요.

 

최종적으로 PCR 검사를 하고 나왔더니

11시 가 막 넘어가는 시간이였답니다.

 

 

이제는 아무나 PCR 검사를 해주지 않기 때문에

PCR 검사를 받으려면 조건에 부합해야합니다.

확진자 동거인은 필수로 PCR 검사를 해야는데,

가족관계 증명서 보유와 

코로나 확진 문자를 꼭 공유받아 방문하세요!

서류가 없어도 PCR 검사를 받을 수 없답니다.

 

*참고*

줄 서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고

아직 날씨가 춥기때문에

저처럼 일찍 가시는 분들은 꼭

따뜻하게 챙겨입고 가세요!

 

저는 조금 오한과 미열이 있을 때

갔는데 서있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팔 다리 온몸이 감기 몸살처럼

통증이 오기 시작 했기 때문에

엄청 힘들었답니다.

 

어린 아이와 같이 가신다면

차량으로 이동하여 보호자가

대신 줄 서주시고 어린 아이는 

차량에서 대기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코로나 걸리신 분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