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광안리맛집] 위클리광안

dal dal 2021. 7. 29. 23:01

광안리에 피자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로고가 참 귀염뽀짝 한 건물이에요!


주차안내


근처 동방주차장을 찾아가 주차했구요!
큰길가 티파스타토끼 가게 골목안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어요!

1시간 주차지원이 된다고 합니다!

​바로 옆은 아니지만
5분이내의 거리로 가까웠어요!
나오실때 꼭! 주차도장 받으셔야해요!


안심콜 번호가 적힌 포스트잇을 주시는데
그림이 너무 귀여운거 있죠?!


메뉴소개



이미 오기 전 부터 뭘먹을지 고민을 하고 갔기에
많은 고민없이 주문했어요!

​초리조 피자 15,000원
볼로냐식 라구 파스타 15,000원
(빵추가 1,000원 / 기본빵 제공)

자몽에이드(수제) 5,000원

정말 가격이 혜자스럽죠?!!

깔끔한 인테리어
안쪽테이블에는 사람들이 있어
제가 앉은 라인쪽만 찍었어욤!
가게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할때, 친구들이랑 가볍게 먹을 때
두루두루 괜찮을 것 같아요!

수제 자몽에이드!

새콤달콤 자몽 알갱이들이 호로록 올라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피자 도우를 구운 식전빵!!
고르곤졸라 처럼 꿀이 같이나와서 좋아요!
맛있어서 조금만 먹어야지 했는데
주섬주섬 먹다보니 거의다 먹어 버렸어요!ㅎㅎ

드디어 나온 피자와 파스타!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짜잔!
가격대비 퀄리티 대박!
정말 맛있어요!
빵 테두리는 식전빵에나온 꿀 찍어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


그리고,
같이나온 소스! 마요소스 비슷한데
피자에 얹어먹으니
정말 신의 한수!!
가게에서 수제로 만든맛이에요!

​정말정말 맛있답니다!


피자가 묵직해서
살짝 걱정했던 라구파스타!

요 파스타는 원래 알던 라구파스타와는
조금 달라요!

​기존엔 묵직한 라구 파스타만 알고 있었따면
위클리 광안의 라구 파스타는
토마토소스의 베이스라
묵직하지 않으면서 맛있는맛!!

원래 진한 라구파스타를 좋아하긴 하지만
묵직한 피자와 먹기엔 산뜻한
라구파스타가 생각보다 잘 어울렸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남는 소스를 바게트에 올려먹으니
더더더 맛있네요!

금방 순삭해버린 피자와 파스타
광안리 하면
동방명주 짜장면과 만두를 제일 좋아 했었는데
이젠 위클리광안이 생각 나겠어요!

가성비도 최고 맛도 최고에요!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