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기장] 국보미역

dal dal 2022. 3. 2. 11:40

 

동부산 이케아를 가는길에

미역국 맛집을 추천받아 들렸어요!

 

원래는 본점 또는 송정에 있는 오복미역을

갔었는데, 국보미역도 맛있다하여

비교도 해 볼겸 들렸답니다.

 

 

주차자리도 꽤 있고,

건물이 우뚝 서 있어 찾기 쉬웠어요!

 

 

아늑한 느낌의 국보미역

기장미역만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12,000원 / 1팩)

 

 

저는 기본 가자미 미역국을 

순살로 주문 했어요!

 

그리고, 빈대떡을 주문하려 하니

기본찬으로 조금 나온다고 

설명 해 주셔서 별도로 주문하지

않았답니다.

 

 

순살 가자미 미역국

13,000원 /1인

 

 

* 저는 2인 주문 후기입니다 *

 

 

국보미역과 오복미역을

기본 찬을 비교하자면

국보미역이 더 잘나오는 듯 해요!

조기도 나오고 빈대떡도 나오고

샐러드도 나온답니다!

 

 

빈대떡!

꽤 맛있지만, 비용을 추가해서

주문했다면 조금 실망 했을 수도

있었을 정도에요!

그래도 바삭하고 맛있었답니다.

 

메인 미역국이 나오기 전

에피타이저로 먹기 참 좋았어요!

 

 

 

기본찬으로 나온 조기

저는 오복미역의 꽁치보다

국보미역의 조기가

훨신 맛있었어요!

 

밥과 맛있게 먹었답니다!

 

 

 

 

팔팔 끓는 상태로 나온

국보미역!

 

 

 

흑미가 섞인 밥!!

밥양이 조금 적었지만,

참 맛있게 먹었답니다!

 

 

국보미역은 그릇 아래에 그릇이

하나 더 있었어요.

 

국보미역과 오복미역

 

체인점

국보미역은 없음

오복미역은 많음

 

국보미역은 국물 맛이 조개 베이스

건더기에 가자미만 있음

오복미역은 조개 + 가자미로 더

감칠맛이 있음!

건더기에 조개 + 가자미가 있음

(지점마다 양이다름)

 

기본 찬

국보미역 아주아주 잘 나옴

오복 미역에 비해 조금더 괜찮은듯

오복미역 잘 나옴

 

저는 남천동에있는 오복미역 본점이

집과도 더 가깝기 때문에

오복미역을 더 자주가게 

될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