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

dal dal 2022. 2. 27. 11:39


이번에 구매하게된 애플워치!
여러가지 줄을 구매하던 중
체인줄 중에서 링크브레이슬릿이
너무너무 예뻐서 구매를 했어요!


공홈 에서는 어마어마한
가격 485,000원에
팬매 중이에요!

저는.. SE를 구매했기에
대략 32만원을 주고
애플워치를 구매했는데

링크브레이슬릿 가격을 보고
너무 놀랬답니다.. ㅠㅠ


하지만, 너무 예뻐보여
포기할 수 없어
열심히 검색하여 3만원대에
링크브레이슬릿과 유사한 제품을
구입 했답니다!



분명!
수많은 후기들이
좋은 후기가 많아
구매 했답니다!


이렇게 깔끔한
포장과 친절한 메세지가 적힌
종이까지 함께 왔어요!

(아마 리뷰 작성하고
포인트 주는 이벤트 덕에
후기가 좋았나 봐요.)

그리고 가격에 맞게
정품처럼 눌러서 빼는 방식이
아니기에 줄 길이를 조절 할 수 있는
부속품? 도 함께 배송 되었답니다!


그냥 봐서는 정품인지 가품인지
사실 사람들은 잘 모르는데다
관심도 없을꺼라 생각해서
크게 신경 쓰지 않고 구매 했어요!


제일 먼저, 아쉬웠던 점은
외부는 아주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왔는데
시계를 차려고 여니
이렇게 지저분... ㅠㅠ

큰 문제는 아니라서 슥슥 닦고
얼른 손목에 맞춰 시계 줄 길이를
조절 했답니다.

이것도 상세페이지 참고하셔서
잘 해보셔야 해요..

저는 처음해봐서 그런지
아주 오래 걸렸답니다.


가장 실망스러웠던 부분이에요!
남성용인지 사이즈 조절부가 큰건지
제 손목에 맞추려니
가장 작게 맞춰야 했는데

맞췄더니 저렇게
열었다 닫았다 하는 부분의
좌, 우가 꺽여요..

볼품없는 시계가 되어 버리는건
정말 한끗차이 였어요...

이걸 알았다면 사지 않았을텐데 ㅠㅠ


이렇게 착용해도 마찬가지 인데다
한쪽을 부드럽게 피면
다른쪽이 더 꺽여버리는 상황이에요..


사실 그냥 봤을 때
신경 안쓰면 남들은 모를 정도이긴 한데
한번 눈에들어오니 아주 거슬리고
꺽인 부분이 팔에 잘못 닿으니
아프답니다...


링크브레이슬릿의
치명적인 단점!
사이즈 조절부와 연결된 부위가
꺽인다는 점...!

줄이면서 느낀건데
남성분들이나 손목이 두꺼우신 분들
좌, 우 2개 정도씩
더 끼울 정도가 아닌이상
꺽임 현상이 생겨요!

여성 분들은 비추...!
다른 일반적인 체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