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페샬 돼지 껍데기 불쇼

dal dal 2022. 2. 24. 11:40

 

스페샬 돼지는

부산에서는 시청앞에

요기 딱 한곳 있어요!

 

시청 근처에 사는

지인이 알려준

찐 로컬맛집!

 

 

골목사이를 쭈욱

따라 들어가면 스페샬 돼지가 있어요!

 

 

먼저, 스페샬셋트를 주문 했어요!

770g / 60,000원

종류별로 다 맛볼 수 있는 구성이에요!

 

 

모소리, 가오리, 꼬들, 가로막, 오겹

이렇게 접시로 나오고

껍데기와 된장찌개 계란찜은 따로 나왔어요.

 

사장님께서 순서대로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셔서

천천히 순서대로 꾸워 먹었어요!

 

 

사실 고기를 잘 알지 못하지만

요기서만 먹을 수 있는 부위들이 있다고하여

셋트를 시켰어요.

 

저는 고기를 잘 몰라서 그런지

오겹살과 껍데기가 가장 맛있었답니다!ㅎㅎ

 

 

껍데기는 고기를 다 먹은 뒤

불쇼와 함께 구워주신다고 해요!

 

이렇게 누름판?과 함께 나온답니다.

 

 

계란찜이 정말 맛있어요!!

저는 추가해서 또 먹었답니다!

 

 

얇은 고기들은

정말 호로록 호로록

금방 넘어 갔어요!

 

 

볶은김치는 이렇게 불판에

통으로 올려 먹었어요!

 

고기가 정말 신선했어요!

 

역시, 고기를

끊기게 하지 않기 위해

다 구워지자마자 다음 고기를

올렸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직접

구워주신 껍데기!!

 

 

이렇게 먼저 닦으신 뒤 구워주세요!

 

다 구운 고기는 먹기좋게 잘라서

놔주신답니다!

 

바로 먹으면 촉촉하고

조금 더 두고 먹으면 바삭하면서도

쫀득해요!

 

두가지 전부 매력 있답니다!

 

스페샬 껍데기를 얼른 추가해서 또 먹었답니다!

 

아쉬운건 쉽게 접할 수 있는

매콤한 껍데기 소스가 없어요! ㅠㅠ

요기는

데리야끼 소스가 나온답니다..

 

껍데기는 너무나 맛있는데

소스가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이렇게 맛있게 구워주는

껍데기는 처음이야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원래는 정말 맛있다는

황령산 볶음밥을 먹으려 했는데

품절...!

 

아쉬움을 달래며,

차돌 된장찌개에 라면사리를

넣어 먹었답니다!

 

차돌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어요..!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밥을 추가하고싶은..

밥과 어울리는 맛있는 된장찌개!

 

고기 질도 좋고,

가게 청결상태도 좋았던

(후드 관리를 철처하게 하신다고해요!)

스페샬 돼지!!

 

시청 앞 고기집 

스페샬 돼지 추천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