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정타워 NEW 맛집 딤타오 메뉴추천

dal dal 2022. 2. 17. 11:47

 

해운대에 있는 딤타오를 갔었다가

1시간정도 웨이팅을 하고 먹었었어요!

 

그럼에도 너무나 맛있게 먹었었기에

삼정타워에 딤타오가 들어온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너무나 좋았답니다!

 

 

 

딤타오는 해운대 본점으로

서면에는 신규 오픈 했답니다!

 

위치는 삼정타워 6층 식당가에 있어요.

 

삼정타워기 때문에 당연 주차하기 너무 좋고,

영업시간은 11:00 ~ 21:00

 

PM 8:00 라스트 오더 가능하다고 해요!

 

 

입구 인테리어는 해리단길 딤타오와

비슷한 분위기 였어요!

 

해리단길은 줄서서 먹었는데..

삼정타워는 웨이팅 없이 들어가다니..

너무 행복했어요!!!

 

 

바로 입장에

바로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삼정타워 딤타워는

해운대 딤타오와는 다르게

정말 체인점 느낌...!!

 

이렇게 테이블에서 클릭클릭으로

쉽게 만두를 주문 할 수 있답니다.

 

 

정말 다양한 만두 종류가 있답니다!

저는 하기오 또한 홍콩에서 먹은 만두만큼

맛있었어요!!

 

주만한 메뉴

 

하기우 7,000원

가지튀김 8,000원

슈마이 6,800원

부추새우교차 7,500원

소룡포 7,500원

매운완탕 9,000원

새우 돼지고기 볶음밥 8,800원

보이차 5,000원

 

배가고파 급하게 만두위주로 후다닥

주문하였는데, 오늘 포스팅하면서

천천히 살펴보니 연잎밥이나 돼지갈비도 있네요!

 

 

매운 완탕과 부추새우교자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매운완탕은 완탕면과 고민을 했는데,

만두 맛집이기에 면보다

만두 알이 하나라도 더 있는게 좋겠다 싶어

완탕으로 주문 했답니다.

 

 

부추 새우교자 정말 맛있어요!

시작을 새우교자 만두로 시작해서

뒤에 만두가 아쉬울 정도였답니다!

 

부추 새우교자는 친구들과

다음엔 1인 1판 하자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매운 완탕면은 묽은 라면국물느낌?!!

처음엔 읭? 라면국물인데???

라는 생각을 했지만,

만두들만 먹다가 느끼할 때 완탕을 먹으니

조화롭고 좋았답니다!

 

따뜻하게 속을 달래주기 좋은

보이차! 향이 좋아서

만두와 아주 잘 어울려요!

 

계속 놔두면 진하게 우러난

보이차를 드실 수 있답니다.

 

 

새우 돼지 볶음밥!

저는 화장품 향?이 나서

먹지 못했어요..

딤타오에서 유일하게 실패한 메뉴

 

만두집에서는 만두만 먹자라는

생각을 한번더 하게 했답니다.

비추 !!

 

 

해운대 하기오에서 아주 맛있게먹어

엄청 기대했던 가지튀김!

너무 기대를 한 탓인지

해운대에서 맛보았던 정도의

가지튀김 맛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소소.. 하게 맛있는

가지튀김이에요!

만두집 답게 가지만 튀긴게 아니라

안에 무언가 들어 있어 꽤 괜찮답니다!

 

 

연이어 나온

소룡포 / 하기우 / 슈마이

 

정말 체인점 느낌으로

만두가 아주 빠르게 나온답니다!

호로록 먹자마자 또 나와요!

 

 

하기우 

새우 만두에요! 탱글탱글

새우가 통으로 들어있답니다!

피도 얇고 쫀득해서 먹는내내 감탄해요!

 

새우 자체를 그대로 느끼기 위해

간장을 찍지 않고 먹는걸 추천 해 주시지만!

저는 찍어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소룡포

육즙이 있는 고기만두!!

육즙이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어야 한답니다!

 

소룡포도 대표만두로 꼭! 드셔보세요!

 

 

슈마이

하기우와 비슷한 새우만두!

하기우와 슈마이 두가지 중 한가지만

드셔보셔도 충분해요!

모양만 다르고 맛은 비슷해요!

 

슈마이 또한 간장을 찍지 않고

먹으면 된다고 설명 해 주시지만,

저는 간장에 찍어 먹는게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슈마이 보다는 하기우나 부추새우교자를

더 추천해요!

 

추천

부추새우교자 > 하기우 > 슈마이

 

 

딤타오 최종 추천메뉴

 

부추 새우 교자

소룡포

하기우

가지투김

완탕

보이차

 

삼정타워의 하기우는

해운대 만큼이나 맛있으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는데다

빠르게 나오기 때문에

추천해요!

 

만두가 아주 빠르게 나오기 때문에

한 두 가지 씩 주문하시고,

맛있는 메뉴는 한번 더 드시는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