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옵스 선물하기 좋은 케이크 추천

dal dal 2022. 2. 16. 11:40

 

옵스에서는 늘 유명한

딸기케이크 종류만 먹어보았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치즈케이크를 먹어 보았어요!

 

 

원래도 유명한 딸기 케이크를

구매하러 갔으나

저녁이다보니 핫한 종류들은 많이 빠지고 없었어요 ㅠㅠ

 

 

그러던 중!

매장 직원분 께서 추천해주시고

인기상품이라고 딱! 적혀져있던

파인 치즈 케이크!

 

 

치즈와 달콤한 살구쨈, 파인애플이 잘 어울러진

부드럽고 촉촉한 수플레 타입의 치즈케잌

37,000원

 

 

여러분!

뭐든 구매하실 때 설명을 잘 읽어보세요!

 

설명에 분명 떡 하니

 

치즈와 달콤한 살구쨈, 파인애플이 잘 어울러진

부드럽고 촉촉한 수플레 타입의 치즈케잌 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저는 치즈케이크인데다 옵스이니

아주 찐한 치즈케이크를 상상하며

구매 했답니다! ㅎㅎㅎ

 

그러한데, 이 케이크는

수플레 타입이라 아주아주 부드러워요!

그래서인지 혼자서도 한 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부드러운만큼 꿀떡 꿀떡 잘 넘어가고,

위에 올라간 파인애플은

조각당 1조각 정도로 아주 조금 올라가 있는데

달달하고 치즈케이크가 느끼하지 않게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었어요!

 

생각보다 부모님이 아주 좋아하신 케이크에요!

수플레 좋아하시고, 부드러운 케이크

원하신다면 옵스의 파인 치즈 케이크

추천하지만, 꾸덕한 치즈 케이크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하지 않아요!

조각으로 드셔보세요!

 

옵스는 3일전 케이크 예약주문 시

10% 할인을 해준답니다!

 

원하시는 케이크가 있다면

꼭! 미리 예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