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커피 맛집 노우 에스프레소

dal dal 2022. 2. 14. 11:40

전포 외곽으로 자리하고 있는 노우 에스프레소

근처 바이스벌사 에스프레소를 가려 했는데 문이 닫혀있어

근처의 작지만 맛있다는 노우 에스프레소를 가게 되었어요.

 

조그마한 크기의 카페로 자리는 내부에 4군데 외부에 2군데 정도 에요!

맛있어서인지 커피를 마시는 동안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도 꽤 많았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니 근처 지나가시는 분들 테이크아웃으로 커피를 맛보시는것도 추천해요.

 

 

이렇게 계산대 옆에는

개수대가 있어서

청결하게 손을 씻을 수도 있어요.

 

핸드워시는 향좋은 팀버린즈가 놓여 있었어요.

 

노우 에스프레소 메뉴는 커피위주로 간단해요.

 

-에스프레소 메뉴-

 

카페 에스프레소 2,5

카페 스타라파짜토 2,8

카페 마끼아또 3,0

카페 피에노 3,0

카페 콘 판나 3,0

카페 오네로소 3,0

 

-일반 메뉴-

아메리카노 3,5

카페라떼 4,0

카페그라니따 

4oz 3,5 / 8oz 6,0

 

-디저트 메뉴-

바나나 푸딩 5,5

티라미스 6,5

크로아상 2,5

크로아상 + 버터 4,0

 

 

 

 

 

카페 피에노 / 카페 오네로소

 

저는 에스프레소를 잘 못먹는 편이라

카페 오레노소에 샷을 조금 적게 부탁드렸어요!

 

 

피네노! 추천 추천!

위에는 카카오가 달달하면서

아랫부분의 향이 좋은 커피가 쑤욱!

너무 맛있었어요!

 

 

오네로소

크림이 들어가서 그런지 일반 라떼보다는 

조금더 깊은맛! 

맛있어요!

 

 

카페 콘 판나

에스프레소에 크림!

콘판나 크림이 너무 맛있어요!

 

아인슈페너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커피 맛집 노우 에스프레소

요즘 에스프레소 컵 쌓는게 유행인것 같아

저도 쌓아봤어요 ㅎㅎㅎ

 

너무 맛있게 커피를 마셔서

근처 올 일 있으면 들려야겠어요!